• SK플래닛 Syrup Wallet TVC (2015, 30')
    TVC Syrup SK플래닛 Syrup Wallet TVC (2015, 30')
    게시일: 2015. 11. 9. 대한민국 No.1 모바일 지갑, Syrup Wallet (30') 시럽 월렛 이용하기 : http://ilk.kr/y90IPT8
    2015-11-11
  • 카드 결제와 멤버십 적립을 한 장에 IBK-Syrup 카드
    TVC Syrup 카드 결제와 멤버십 적립을 한 장에 IBK-Syrup 카드
    수많은 멤버십 카드, 일일이 찾아서 내밀지 않아도 바코드 하나만 제시하면 결제 & 적립이 한번에!
    2015-11-10
  • 줄서지 않고 커피 주문하는 법?
    TVC Syrup 오더 줄서지 않고 커피 주문하는 법?
    커피 살 때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할 때 시럽 오더면 주문, 결제, 알림, 픽업 까지 한.번.에 줄 설 필요 없는 시럽 오더가 있으니까!
    2015-06-04
  • SK플래닛 'Syrup(시럽)',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생활서비스 분야 수상
    AWARD Syrup SK플래닛 'Syrup(시럽)',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생활서비스 분야 수상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시상식이 9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SK플래닛의 'Syrup(시럽)'은 다양한 멤버십 카드를 한번에 보관하고 포인트 조회 및 사용을 가능하게 하며, 사용자의 구매 패턴 및 관심 정보를 분석해 맞춤형 쿠폰을 추천하는 ‘추천 쿠폰’과 장소 및 업종별로 쿠폰을 정리해 제공하는 '내 주변 쿠폰'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 및 제휴 브랜드의 할인 및 이벤트 소식을 소개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디지틀조선일보는 공공서비스, 금융, 교육, 문화서비스, 비즈니스, 생활서비스 등 7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22개 서비스를 '베스트 모바일 서비스'로 선정했으며 수상작은 다음과 같다. 'Syrup(시럽)' 앱 다운로드 : http://bit.ly/LsDVqu 2015.04.09 15:51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4/09/2015040902549.html
    2015-06-04
  • OK캐쉬백, 회원 3800만 명 … 모바일 서비스 업그레이드
    AWARD OK캐쉬백 by Syrup OK캐쉬백, 회원 3800만 명 … 모바일 서비스 업그레이드
    OK캐쉬백이 2015 국가브랜드대상 통합포인트마일리지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OK캐쉬백은 여러 곳에서 적립·사용할 수 있는 ‘Multi Earn, Multi Burn’ 방식의 통합 마일리지로 SK주유소의 ‘엔크린 보너스 카드’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했다. SK플래닛으로 이관되며 IT기술과 결합돼 새롭게 변신했다. 새로워진 OK캐쉬백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소비가치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BLE(bluetooth Low Energy), LBS(Location Based Service)와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술을 접목해 ‘모바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현재 전체 회원 3800만 명, 제휴사 400여 곳, 가맹점 5만 7000여 곳의 국내 최대 규모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로 성장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sngskim@joongang.co.kr 2015.04.03 00:01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7504522&cloc=olink|article|default
    2015-06-04
  • 빅뱅 탑,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광고···'도도한 매력'
    PR Syrup 빅뱅 탑,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광고···'도도한 매력'
    탑은 최근 SK플래닛의 통합 커머스 브랜드인 ‘시럽(Syrup)’의 메인 모델로 발탁, 직접 작곡한 랩 CM송을 선보이며 숨길 수 없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탑은 최근 공중파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광고 속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의 도시남으로 변신, 평소 바쁜 스케줄로 즐기지 못했던 자유로운 쇼핑을 시럽 쿠폰을 활용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기는 스마트 쇼퍼(shopper)로 등장한다. 광고는 오랜만에 쇼핑에 나선 탑이 “쿠폰? 그걸 내가 왜? 필요한 건 시럽이 알아서 챙겨주는데”라는 멘트와 함께 거리를 걸으면 다양한 쿠폰들이 탑을 따라 날아오면서 굳이 찾지 않아도 쿠폰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시럽 광고 속 탑은 비트 있는 랩과 함께 손짓, 표정 연기 등을 통해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탑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 스타일리시한 엣지 프레임 선글라스 등의 넘사벽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쇼핑이나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도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대세남 임을 증명했다. SK플래닛 관계자는 “탑은 연예계 최고의 랩퍼는 물론 도도한 매력의 패셔니스타답게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잘 표현해줬다.”면서 “이번 TV CF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탑의 새로운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탑 랩 할 때가 제일 멋지다”, “탑 뭘 입어도 간지난다”, “탑 후속 광고도 너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SK플래닛 제공
    2015-06-02
  • SK플래닛 시럽, 세번째 광고 '비콘편'..쇼핑정보 전달 소개
    PR Syrup SK플래닛 시럽, 세번째 광고 '비콘편'..쇼핑정보 전달 소개
    SK플래닛은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의 '아임 더 킹(I'M THE KING)' 광고 캠페인의 세번째 시리즈로 '비콘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사용자 동선에 따라 쇼핑 정보를 알려주는 푸시 알림 서비스 '시럽 비콘 서비스'에 중점을 둔 것이다. '시럽 비콘 서비스'는 저전력 블루투스(BLE) 기반의 무선장치 '비콘'을 통해 쇼핑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매장 밖을 지나가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행사상품,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은 이번 '비콘편' 광고 온에어와 함께 서울 시내 5개 주요 상권에서 시럽 비콘 서비스 체험 확대를 위해 '쿠폰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강남, 홍대, 건대, 대학로, 명동 지역에서 시럽 쿠폰을 다운받는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절대 쿠폰, GS25 모바일 1000원 상품권, OK캐쉬백 200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I'M THE KING-비콘편'을 통해 시럽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꾸준한 광고 론칭,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시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5-06-02
  • SK플래닛, 빅뱅 탑 모델로 한 ‘시럽’ 광고 캠페인 2탄 ‘쿠폰편’ 공개
    PR Syrup SK플래닛, 빅뱅 탑 모델로 한 ‘시럽’ 광고 캠페인 2탄 ‘쿠폰편’ 공개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그룹 빅뱅의 ‘탑(T.O.P)’을 모델로 한 ‘시럽(Syrup)’의 ‘I’M THE KING(아임 더 킹)’광고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 ‘쿠폰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0월 온에어된 ‘시럽(Syrup)’의 첫 번째 광고 ‘브랜딩편’은 탑이 직접 작곡과 랩을 담당한 ‘아임 더 킹’ CM송을 선보이며 흥겨운 리듬과 중독성 강한 랩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시럽(Syrup)’의 ‘쿠폰편’은 ‘I’M THE KING(아임 더 킹)’ 광고 캠페인의 두 번째 시리즈로 바쁜 스케줄에 쫓겨 일상을 즐기지 못한 탑이 쇼핑 환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여는 ‘시럽(Syrup)’의 쿠폰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쇼핑 라이프를 즐긴다는 내용의 TV CF이다. 탑은 ‘시럽(Syrup)’의 ‘쿠폰편’ 광고 속에서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제스처와 재기 발랄함이 느껴지는 표정을 선보이며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남겼다. 탑의 랩을 통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탑의 랩을 직접 따라 부르고 싶게 하는 중독성은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시럽(Syrup)’의 ‘I’M THE KING(아임 더 킹)’ 광고는 최근 젊은 층의 최대 관심사인 랩 소재를 활용, 2030여성의 대표 뮤즈인 탑을 모델로 선정해 쇼핑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의 심리를 잘 공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K플래닛 관계자는 “I’M THE KING(아임 더 킹) 광고 캠페인은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도와주는 시럽을 통해 앞으로 달라질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커머스 라이프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쿠폰편’에 이어 앞으로 선보일 ‘BLE편’, ‘오더편’에서도 탑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신나는 랩을 통해 시럽의 다양한 서비스 및 기능을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럽(Syrup)’은 Syrup, Syup 기프티콘, Syrup 오더, OK캐쉬백 등 SK플래닛의 자체 커머스 브랜드를 연계한 ‘넥스트 커머스’의 통합 브랜드로 빅뱅의 탑(T.O.P)을 모델로 한 ‘브랜딩편’과 현재 온에어 중인 ‘쿠폰편’에 이어 소비자의 스마트한 쇼핑 서비스를 도와주는 ‘BLE편’, ‘오더편’까지 총 네 편의 광고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2015-06-02
  •  SK플래닛, ‘시럽’ 두번째 TV CF 시작
    PR Syrup SK플래닛, ‘시럽’ 두번째 TV CF 시작
    [아이티투데이 정일주 기자]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그룹 빅뱅의 탑을 모델로 한 ‘시럽’의 광고 캠페인 쿠폰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시럽은 시럽, 시럽 기프티콘, 시럽 오더, OK캐쉬백 등 SK플래닛의 ‘넥스트 커머스(모바일 기반의 통합 커머스 플랫폼)’브랜드다. 이번 시럽의 쿠폰편은 첫 광고 캠페인 아임 더 킹에 이은 두 번째 TV CF다. 탑이 시럽의 쿠폰 서비스를 통해 쇼핑 생활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았다. ▲ SK플래닛이 자사 넥스트 커머스 브랜드 시럽의 두번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 SK플래닛> SK플래닛 관계자는 “아임 더 킹 광고 캠페인은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을 도와주는 시럽을 통해 앞으로 달라질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커머스 라이프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 시럽의 다양한 서비스 및 기능을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방송 된 첫 번째 광고 브랜딩편은 탑이 직접 작곡과 랩을 담당한 아임 더 킹 CM송을 선보인 바 있다. 향후 BLE편, 오더편까지 총 네 편의 광고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2015-06-02
  • 빅뱅(BIGBANG) 탑, 시럽 광고 메인 모델 발탁 ‘시크한 매력 폭발’
    PR Syrup 빅뱅(BIGBANG) 탑, 시럽 광고 메인 모델 발탁 ‘시크한 매력 폭발’
    [톱스타뉴스=조혜진 기자] 대표 아이돌 그룹 빅뱅(BIGBANG)의 멤버 탑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탑은 최근 SK플래닛의 통합 커머스 브랜드인 ‘시럽(Syrup)’의 메인 모델로 발탁, 직접 작곡한 랩 CM송을 선보이며 숨길 수 없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탑은 최근 공중파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광고 속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의 도시남으로 변신, 평소 바쁜 스케줄로 즐기지 못했던 자유로운 쇼핑을 시럽 쿠폰을 활용해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기는 스마트 쇼퍼(shopper)로 등장한다. 광고는 오랜만에 쇼핑에 나선 탑이 “쿠폰? 그걸 내가 왜? 필요한 건 시럽이 알아서 챙겨주는데”라는 멘트와 함께 거리를 걸으면 다양한 쿠폰들이 탑을 따라 날아오면서 굳이 찾지 않아도 쿠폰을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시럽 광고 속 탑은 비트 있는 랩과 함께 손짓, 표정 연기 등을 통해 특유의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탑은 이번 광고를 통해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호피무늬의 재킷, 스타일리시한 엣지 프레임 선글라스 등의 넘사벽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쇼핑이나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도 시크한 매력을 풍기며 대세남 임을 증명했다. SK플래닛 관계자는 “탑은 연예계 최고의 랩퍼는 물론 도도한 매력의 패셔니스타답게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잘 표현해줬다.”면서 “이번 TV CF에 대해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탑의 새로운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탑 랩 할 때가 제일 멋지다”, “탑 뭘 입어도 간지난다”, “탑 시럽 광고 모델이었군요”, “탑 랩 실력을 따라갈 자 없는 듯”, “탑 후속 광고도 너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톱스타뉴스 TOPSTARNEWS.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5-06-02
  • Syrup I’M THE KING (시럽 with Bigbang T.O.P)
    TVC Syrup Syrup I’M THE KING (시럽 with Bigbang T.O.P)
    Syrup아 움직여, 내 중심으로! Syrup과 함께라면, I'M THE KING 쇼핑 환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줄 Syrup 지금 만나보세요!
    2015-06-02
  • 빅뱅 T.O.P은 커피 살때 줄서지 않는다?
    TVC Syrup 빅뱅 T.O.P은 커피 살때 줄서지 않는다?
    자주 가는 커피숍 줄이 아무리 길어도 T.O.P이 걱정하지 않는 이유? Syrup Order만 있으면 주문&결제&픽업까지 한번에 가능하니까!
    2015-06-02
  • 데이트할 때 할인 받는 KING'S MAGIC 비법?
    TVC Syrup 데이트할 때 할인 받는 KING'S MAGIC 비법?
    블루투스를 켜면 벌어지는 일? 쿠폰북 없이 쿠폰 혜택을? 샐러드 추가, 커피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줄 설 필요 없이 커피를 픽업? 이 모든 게 가능하다! 알.아.서 챙겨주는 시럽이 있으니까!
    2015-06-02
  • syrup, Bigbang T.O.P에게 쿠폰을 챙겨주다?
    TVC Syrup syrup, Bigbang T.O.P에게 쿠폰을 챙겨주다?
    나에게 꼭 필요한 쿠폰이 바로 바로~! 필요한 건 시럽이 알.아.서 챙겨주니까! 세상아 움직여라, 내 중심으로~ 쇼핑의 주인공은 나 I’M THE KING
    2015-06-02
  • T.O.P이 소개하는 시럽 비콘?
    TVC Syrup T.O.P이 소개하는 시럽 비콘?
    시럽 비콘만 있으면 어디서부터 살지 걱정은 NO~!
    2015-06-02